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4년05월23일 09시39분 ]
 -지하1~지상3층 규모GS파워() 접근성 높이고자 주변 담장·주차장 등 정비

-최대호 시장 기업이 시민 가까이에서 성장하고 기업·시민 상생 적극 지원

 

[한국시민뉴스] 한봉구 기자 = 안양시는 22일 오후 330분 시청 접견실에서 GS파워()(대표이사 유재영)와 안양열병합발전소 별관동을 시민의 공공·복리시설로 무상 사용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 GS파워() 유재영 대표이사, 안양시 관련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

 

안양시는 GS파워()의 안양열병합발전소 운영과 관련해 주민, 환경 관련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사후환경영향조사 검증위원회를 구성해 GS파워()와 적극 소통하고 대응하고 있는 가운데 발전소 내 부대시설을 시민 편의시설로 개방하고자 논의해왔다.

 

논의 끝에 안양시와 GS파워()는 별관동(평촌동 897-2)을 무상 제공·사용하는데 협의했다. 별관동은 2012년 신축한 지하 1~지상 3층 연면적 1,035.89규모의 건물이다.

 

협약에 따라 GS파워()는 별관동의 직원 사무실 이전을 오는 7월까지 마무리한다. , 건물 후면의 담장과 경계석 철거, 건물의 주차장과 출입구 등을 새롭게 조성하는 등 시민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향후 안양시는 별관동의 직원 사무실 이전 후 시설의 활용 계획을 수립하고, 많은 시민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시민들의 공공복리시설 공간 제공을 위해 노력해주신 GS파워()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관내 기업들이 시민과 가까이에서 성장하고 기업·시민이 상생·협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시(시장 최대호, 오른편)는 22일 GS파워(주)(대표이사 유재영, 왼편)와 안양열병합발전소 별관동 무상사용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올려 0 내려 0
한봉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희태 이야기가 있는 역사문화연구소장, 빛누리아트홀 개관 기념 ‘김희태 저자와 함께하는 이야기가 있는 역사여행’ 특강 성료 (2024-05-23 12:20:17)
서수원 문화 거점 ‘빛누리아트홀’ 개관 (2024-05-23 09:30:3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