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30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2월09일 15시08분 ]
 [한국시민뉴스] 오철환 기자 = 부천시는 지난 8일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김승민 목사)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라면 2,666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매년 어김없이 나눔 활동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펴보고 이웃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을 비롯하여 김승민 부천기독교총회장, 이금숙 상임회장, 류재상 공동회장, 조근일 사무총장 및 100여 명의 교회 성도들이 참석하여 나눔의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는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라면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승민 목사는 높은 사람도, 낮은 사람도, 소외된 사람도 없이 사랑의 라면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낼수 있기를 바란다이후로도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과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과 세상을 섬기는 부천기독교총연합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그리고 교회가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렇듯 사랑의 마음을 모아주셔서 거듭해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시민들 모두가 내일의 삶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라면 2 666박스를 부천시에 전달했다.

올려 0 내려 0
오철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취약계층 주민에게 김장김치 배달 (2022-12-15 08:51:5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