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월 23일(월)부터 27일(금),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려 온라인으로 명성 떨친 성경세미나, 팬데믹 이후 처음 대면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5월19일 06시15분 ]
 죄 사함의 기쁨구원의 확신을 전하며 전 세계 기독교를 선도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인천, 광주, 대구, 대전에 이어 2022년 상반기 마지막 일정으로 서울에서 개최된다.

23() 저녁부터 27()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성경세미나는 매일 오후 730, 오전 1030분 두 차례, 9차례 박옥수 목사의 성경 강연이 진행되며, 강연에 앞서 그라시아스합창단이 특별 찬양을 한다.

 

1986년 부산을 시작으로 매년 전국 주요도시와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많은 기독교인들이 고민하는 죄와 구원, 거듭남, 믿음의 삶 등에 대해 성경을 바탕으로 쉽고 명료한 해답을 제시하며 일반 교인들은 물론 목회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86년 부산 무궁화관 집회 강연을 책으로 옮긴 박옥수 목사의 대표 저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24개 언어로 번역돼 130만 권이 팔리며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돼왔던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125개국 662개 방송에서 중계(202110월 기준)하며 코로나 시대 전 세계에 소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성경세미나로 주목받았고, 코로나19 팬데믹의 완화와 함께 다시 대면 행사로 참석자들을 만난다.

 

성경세미나 주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기쁜소식선교회를 설립해 국내를 비롯해 해외 100개국 지교회를 통해 활발하게 선교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73월 미국 뉴욕에서 기독교지도자연합(CLF)을 설립, 각국 기독교 교단 지도자들과 함께 교리와 교파를 떠나 오직 성경 말씀으로 교류하고 있다.

 

박옥수 목사는 미국을 비롯한 각국 기독교계와 언론에서 코로나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복음 전도자로 주목받았다.

2020년 코로나 팬데믹의 시작과 함께 온라인으로 활발한 선교 활동을 해온 박옥수 목사에 대해 CTN, TBN, Enlace 등 유명 기독교 채널과 각국 주요 언론이 앞다퉈 보도했고, 박 목사의 설교를 방송하고 있다. 북미 최대 기독교 채널 중 하나인 CTN은 박옥수 목사의 요한복음 강해에 이어 마가복음 강해를 방영 중이다.

 

한편, 지난 3월에는 이스라엘 및 아프리카 7개국 정부가 박옥수 목사를 초청했다.

이스라엘은 최근 탈무드, 하브루타 등 우수한 교육에도 청소년 문제가 심각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해결을 위해 지에브 엘킨 예루살렘부 장관, 교육부, 아슈도드 시 등 이스라엘 정부가 박옥수 목사를 공식 초청했다. 이스라엘 방문에서 박 목사는 장관, 국회의원, 교육 관계자를 비롯해 이스라엘 최고 랍비 요나 메츠거, 기독교 교단 지도자 등을 만나 교류했다.

 

아프리카의 7개국 정부는 성경을 기반으로 한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교육 성과를 인정하고 청소년 교육의 비전을 찾고자 박옥수 목사를 공식 초청했다. 각국 정상과 정부 인사, 목회자들을 만난 자리에서 박 목사는 예수님으로 인해 죄를 사함 받고 의롭게 되면, 내 마음에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평안과 기쁨, 행복이 찾아온다정확한 죄 사함의 복음이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하는 기쁜소식선교회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시기를 지나며, 박옥수 목사의 설교가 미국 등 각국 기독교계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전 세계 각국에 전해진 정확한 죄 사함의 복음, 성경에 나타난 영원한 속죄를 받아들이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유튜브 채널 ‘GoodNewsTV’, ‘GoodNewsTV global’에서 영어, 불어, 스페인어, 중국어, 러시어어 등 5개 언어로 통역돼 생중계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공식 홈페이지(www.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광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원시, 주민이 원하는 맞춤형 마을 복지계획 수립한다 (2022-05-19 07:09:24)
교통사망사고 빅데이터로 도민생명 살린다 (2022-05-18 07:34:31)
성남시 ‘국가안전대진단 점검...
'즉석사진 찍고 경기도 여행하...
민생경제 살리기 나선 경기도, ...
부산시, 네이버·부경대와 손잡...
전 세계 대학생 교류의 장, IYF...
꼼꼼한 식품 검사로 도민 건강 ...
경기도, 청소년부모에 아동양육...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