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2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1월05일 08시23분 ]
 -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노후차량 안전성 우려에 스타리아(11인승) 1대 지원

- 동서울신협, 강동구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지속

 

[한국시민뉴스] 박병문 기자 =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동서울신협(이사장 이진구)으로부터 11인승 승합차량 1대를 기부 받았다.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차량이 매우 노후하여 어르신들의 안전이 우려되었는데 이를 안타깝게 여긴 동서울신협에서 선뜻 기부의 뜻을 밝힌 것이다.

 

전달식은 지난달 31일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엄기순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장, 이진구 동서울신협 이사장 등 관계기관과 함께 진행했다.

 

기부받은 차량은 스타리아(11인승) 승합차량으로 앞으로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에서 경로당 운영지원 및 노인일자리사업 수행 등 어르신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용 차량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진구 동서울신협 이사장은 전달식에서 기증한 차량이 강동구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 노인회의 업무용 차량을 후원해 주신 동서울신협에 감사드리며, 이번 차량지원을 통해 경로당 활성화는 물론 찾아가는 노인복지 실현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효행도시 강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서울신협은 암사동에 본점을 두고 지역경제 및 서민금융 활성화 사업에 앞장서며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노인잔치 및 경로당 후원, 강동선사문화축제와 강동구생활체육대회 후원 및 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강동구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여성인권상담소 소냐의 집, 성가정노인복지관,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에 각각 5백만 원을 지원하는 등 아낌없는 후원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전달식 사진

올려 0 내려 0
박병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파구 잠실2동 마을공동체 ‘엘스 마중물’, 이웃사랑 선행 한창 (2022-01-06 08:34:01)
타지역에 거주하면서 16년째 이웃돕기 성금 전달 (2021-12-31 09:53:33)
북부소방재난본부, 경기북부경...
강남구 ‘건강밥’ 챌린지 도전...
한국기술사회 기술봉사단, 소아...
성북구, 무인민원발급기 길음역...
충주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농지 임대차 등 실태조사 실시
‘별마당 패션쇼’와 클래식 공...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