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01월1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1월12일 06시08분 ]

- 달과 별 포토존, 반짝반짝 반딧불이, 하트 게이트 등 설치... 야경 명소 조성 -

 

[한국시민뉴스] 김종구 기자 = 충주시는 중앙탑 공원 풍류문화관 일대를 중심으로 관광 콘텐츠를 보강하기 위한 포토존과 경관조명을 설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시에 따르면 인적이 뜸한 중앙탑 공원~조정경기장 구간에 반짝반짝 반딧불이가 떠 있는 달 포토존 사랑이 넘치는 하트 게이트 알록달록 바람개비 동산 등 빛의 연출을 통해 새로운 야경명소를 조성했다.

 

특히, 풍류문화관 인근 라운드 벤치에 설치한 달과 별 포토존 설치를 통해 밤이 되면 중앙탑 공원 안에는 총 다섯 개의 달이 떠 있게 되어 곳곳에 숨겨진 다섯 개의 달을 찾는 쏠쏠한 재미를 창출했다.

 

또한 라운드 벤치와 풍류문화관 뒤편의 소나무 숲에는 수목 레이저로 반딧불이를 형상화해 공원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밤하늘에 수놓은 별빛과 같이 황홀감을 안겨준다.

 

이 밖에도 바람개비 동산과 바닥 분수 사이에 탄금호로 향하는 장소에 하트 모양의 게이트를 설치하고 미디어 파사드, 고보라이트 설치로 일대를 화사하게 연출함으로써 지나가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기섭 관광과장은 지난해 조성된 탄금호 포토존과 이번 경관조명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경관을 선사할 것이라며 코로나19가 진정되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중앙탑을 방문해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경관조명을 이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해 충주만의 감성적인 매력을 더욱 발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중앙탑포토존

올려 0 내려 0
김종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 코로나 시대 청년 노동인권 감수성 키울 대학 ‘노동권 강좌’ 개설 지원 (2021-01-12 06:19:00)
은수미 성남시장 새해 인사회 “시민 목소리에 답 있다” (2021-01-11 07:49:57)
따르릉! 충남119 전화벨 66만 ...
부산시, 투자지원제도 전면 개...
성남시 불법 광고물 수거 시민 ...
제일 비싼 1층 점포와 제일 싼 ...
한국기술사회 회장(주승호) 나...
(사) 한국 미술협회 25대 이사...
양향자 의원, “호남, 유라시아...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