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10월07일 13시12분 ]

- 재광양금당고동문회, 광양시축구협회, 칠성요양병원, 광양시볼링협회 등 8개 기관·단체 참여 -

 

[한국시민뉴스] 송만영 기자 =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이 범시민 운동으로 전개하고 있는 ‘1구좌(3,000) 이상 갖기 정기후원 릴레이가 여러 기관·단체의 참여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4() 시청 접견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 강용재 상임이사, 릴레이 참여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릴레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광양금당고동문회(전영현 회장), 광양시축구협회(백정일 회장) 광양지역건축사회(박종경 회장), 광양청년회의소(신민호 회장) 4개 단체에 완주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의료법인 백운의료재단 칠성요양병원(임한익 이사장), 광양시볼링협회(안영헌 회장), 대한주택관리사협회전남도회 광양지부(노시옥 회장), 동광양청년회의소(임채성 회장) 4개 기관·단체에 정기후원 릴레이를 시작하는 의미의 바톤과 증서를 전달했다.

 

보육재단은 기부릴레이 행사를 월 2회 이상 지속적으로 실시해 8~15개 기관·단체들의 참여가 꾸준히 늘고 있어 지금까지 51개 단체가 참여해 9천 구좌 이상을 후원했으며, 모여진 후원금은 영유아를 위한 보육사업에 전액 투자된다.

 

정현복 시장은 후원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보육재단 1만 구좌 달성이 조기에 이루어질 것이다, “오는 23() 도지사님을 모시고 1만 구좌 달성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그동안 많은 후원 기관·단체의 참여에 감사함을 전했다.

 

강용재 상임이사는 아이 낳고 기르는 문제에 시민이 앞장서서 이런 성과를 내는 것은 전국적으로 찾아보기 힘들다, “시민의 마음과 지혜를 모아 역동적이고 발전하는 보육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177월 출범하여 광양형 0세 어린이집, 1세 아이전용 어린이집 운영 어린이 통학차량내 갇힘사고 예방을 위한 쏙쏙이 띵동카설치 운영 발달지연아동 조기발견 지원 질병감염아동 무료 돌봄 서비스지원 등 17개 보육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기부릴레이 이어져

올려 0 내려 0
송만영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남시, 삼평동 641번지에 우수기업 유치 ‘자족 기능↑’ (2019-10-08 06:43:27)
김포시 정보화 역기능 예방교육 강사 위촉식 개최 (2019-10-07 13:05:27)
경기도, 민간사업장 관계자 신...
광양시, 국제로타리 3610지구 ...
녹색건축인증제도의(G-SEED) 세...
이상민 의원, 방송사업자의 객...
남인순 의원, 10년 이상 노후 ...
박주선 의원, “이산가족 민간...
국감 통해 다시 확인된 ‘지방...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