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7월04일 21시53분 ]

[한국시[한국시민뉴스] 문장수 기자=

 

 

자유한국당 1기 여성정치아카데미7주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자유한국당 중앙여성위원회(위원장 : 송희경 국회의원)는 오늘 74(), 자유한국당 당사에서 수강생 50여명과 주요당직자와 함께 여성정치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를 포함해 황교안 당대표, 박맹우 사무총장, 민경욱 당대변인이 참석해 수료자들을 축하 및 독려했다.

이번 여성정치아카데미는 여성 정치참여확대 요구에 따른 여성인재 발굴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내년 총선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정치인을 비롯해 정치에 관심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했다.

 

아카데미는 총 7강좌로 구성되었으며 주요내용은 정치관계법의 이해 국가재정과 예산 여성 리더십 스피치 기법 국가안보의 이해 양성평등 교육 등으로 현직 국회의원들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섭외해 생생한 정치현장의 경험담과 내실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아카데미 수료자에게는 공직선거 후보자 추천 시 우선고려를 비롯해 당 대표 명의의 수료증 수여 우수수료자 특별시상 수여 각종 선거 출마 시 중앙여성위원장 추천서 전달 당내 각종 위원회 및 조직에 여성인재풀 공유 및 추천 차후 여성정치아카데미 청강기회 여성정치아카데미 총동문회 활동지원 등 특전이 주어졌다.

 

황교안 당대표는 싸워서 이기는 정당, 대안 정당, 미래가 있는 정당으로 나가려면 여성들에게 합당한 역할이 부여되어야 한다고 밝히며 오늘 수료생 모두가 저와 동지이며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격려했다.

 

송희경 중앙여성위원장은 성실하고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신 수료생들을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밝히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여성정치아카데미를 정당의 여성인재를 길러내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적극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문장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용현 의원, ‘허위조작정보 자율규제 협의체’ 출범 내용적, 절차적 정당성 결여 (2019-07-04 21:59:07)
김경진 의원 “일용직 알바 타다 기사, 거리를 달리는 시한폭탄이다!” (2019-07-03 17:29:04)
쇠제비갈매기의 든든한 보금자...
오거돈 시장, “네이버 지역 언...
시흥시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점...
서초구청, '2019. 서초 건축상'...
성남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
별빛 아래 만리포 해변서 영화 ...
경기도, 상반기 대부업체 점검 ...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