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12일 13시14분 ]

-비긴어게인, 색동맘답게~~

 

[한국시민뉴스] 김학수 기자 = ()색동어머니회 이천시지회(회장 최정은)512일 일정으로 이천시 호법면 소재 유네스코평화센터에서 ()색동어머니회 전국회원연수를 실시했다.

 

비긴어게인, 색동맘답게~’ 라는 슬로건으로 중앙회를 비롯한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11개 지회가 모였다.

 

첫째날은 이천지회 회원들의 마음모아 사랑담아동요 합창을 시작으로 기념식과꼴값을 하자저자 조성용 강사의 특강, 각 지회별 동화책 수업 활용법 발표 및 장기자랑(오늘의 주인공은 나야나) 시간을 가졌다.

 

둘째날은 이천시티투어, 세라피아 도자전시 관람, 예스파크(이천도자예술마을)를 방문해 힐링의 시간을 갖은 후 해단식으로 마무리하였다.

 

이천시지회는 회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연수기간 내내 원활한 진행과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으로 전국에서 모인 색동맘들에게 힐링의 시간 뿐만아니라 각 지역 활동자료와 교구 소개를 통한 정보 공유와 이천시 도자문화 체험 기회 제공 등 2019년도의 연수를 소통과 배움이 있는 화합의 장으로 이끌었다.

 

최정은 이천시지회장은이천에서 전국회원연수 개최하고자 했던 이경자 고문님을 비롯한 지회 회원들의 소원을 이루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여기 모인 전국 회원분들이 느끼는 행복을 어린이들에게도 전파하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린이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최정은 지회장, 황정순 이사장님을 비롯한 전국의 색동맘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동화의 향기를 더 크게 확산시켜 세상을 더 밝고 행복하게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색동어머니회는 방정환 선생님의 나라사랑 어린이사랑을 실천하며, 동화구연, 인형극, 동극, 인성교육 등을 통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비영리법인 단체다.


색동어머니회 전국회원연수

올려 0 내려 0
김학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남시 수내동 전통가옥 생생문화재 체험 행사 6차례 열어 (2019-06-13 06:51:05)
창의도시 부천, 2019 서울국제도서전서 홍보관 운영 (2019-06-12 12:57:58)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20일 ...
포항시 북구보건소, 어린이 대...
내년부터 버스 무정차 걱정 끝...
경기도, 경기도콜센터 신규 채...
충주시, 제14회 임산부의 날 기...
김지현 시 산책 – 가을비
공자 적장손과 ‘충청유교문화...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