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5월28일 22시08분 ]

[한국시민뉴스] 문장수 기자=

 

 

한국기술사회 기술봉사단(홍순명 단장)은 새터민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조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새터민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식2019527, 1130분에 한국기술사회 회장실에서 거행하였다.

 

본 행사에는 한국기술사회에서 김재권회장, 김정하 상근부회장, 홍순명 기술봉사단장, 조유란 기술봉사단 위원이 참석하였고, 새터민으로는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만갑)에 출연중인 정민우 중대장이 1년 이내에 정착한 새터민 4명을 선정하여 박세옥씨, 이현희씨, 김효심씨, 대한민국에서 출생한지 6개월 된 아기 엄마인 김가람씨가 참석하였다.

 

한국기술사회 김재권회장은 사선을 넘어 대한민국 국민이 되신 여러분들게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새로운 삶이 더 행복하고 복되기를 기원하고 한국기술사회가 새터민의 조기정착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기술봉사단은 사전에 각자에게 필요한 생활용품 목록을 받아 생활용품(대형 청소기, 믹서기, 오븐, 인덕션 등)을 준비하였고, 김재권회장이 생활용품을 직접 새터민에게 전달하였으며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서로의 마음을 여는 시간을 가졌다.

 

김재권회장은 임신한 상태에서 사선을 넘어 대한민국 국민이 된 김가람씨가 대한민국에서 아기를 출생한 것에 대해 축하를 드린다며 축복 받아 태어난 아기가 행복하고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살아달라고 당부하였다.

 

한국기술사회는 고향과 가족을 떠나 사선을 넘어 대한민국 국민이 된 새터민의 조기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올려 1 내려 0
문장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불법축산물 반입 시 과태료 1천만원’‥도, 아프리카돼지열병 예방 활동 박차 (2019-05-29 05:58:50)
광명시, 기관장협의체 회의 열어 지역현안사항 논의 (2019-05-28 19:49:38)
광주시청서 국악인 박애리 판소...
인권대표도시 광주, 유엔과 인...
정하영 시장, "투자유치팀 신설...
박승원 광명시장, 일자리 대토...
첫 민관협치위서 활동할 민간위...
김포시, 시민안전을 위한 방범 ...
순천시, 6월 문화가 있는 날 주...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