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2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0월16일 09시20분 ]

-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가사와 음악이 있는시 콘서트’-

 

[한국시민뉴스] 최만홍 기자 = 군산예술의전당은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가사와 음악을 함께 느낄 수 있는안치환, 정호승을 노래하다콘서트를 오는 20일 오후 5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가수 안치환의 열정적인 무대와 시인 정호승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시 낭송으로 펼쳐져 관객들에게 색다르고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치환은 1989년 솔로로 데뷔한 이래 지금까지 많은 히트곡을 노래해 왔으며, 이번 공연에서는내가 만일’,‘처음처럼’,‘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등 대표곡 외에도 시의 느낌을 오롯이 잘 살린인생은 나에게 술 한 잔 사주지 않았다등 다양한 노래들을 함께 선보인다.

 

1973첨성대로 등단한 정호승 시인은 7~80년대 한국 사회의 그늘진 면과 소외된 사람들을 슬프고도 따뜻하게 그려낸 시인으로,‘풍경달다’,‘고래를 위하여등 자신의 시를 직접 낭송하며 안치환과 함께 가슴 따뜻한 선물 같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비공모사업 선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군산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군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연으로, 일부 국비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만큼 S30,000, A20,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문화소외계층도 30% 이상 초청해 많은 시민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산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과 어울리는 시, 음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를 통해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호승 시인.안치환 콜라보 콘서트

올려 0 내려 0
최만홍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8년 “전국노래교실 회원의 날” 제1회 노래방가요제 결선 행사 개최 (2018-10-17 22:32:20)
안산시, 탤런트 이광기 관광 홍보대사 위촉 (2018-08-17 10:04:53)
대한한돈협회 용인지부에서 돼...
도개중앙교회, 「중복맞이 어르...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해리 해...
전국에 ‘일본뇌염 경보’ 발령
안양시, 불청객 미세먼지 반드...
환경부, 친환경 인증으로 제품 ...
부산시, 2019년 폭염 저감시설 ...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