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0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원시·제작사 촬영 지원 협약, 내년 상반기 개봉-
등록날짜 [ 2017년09월07일 15시03분 ]

[한국시민뉴스] 김희태 기자 = ‘택시운전사로 또 한 번 천만 배우가 된 유해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러브슬링’(2018년 개봉)에서 수원시와 휴먼시티 수원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수원시는 7일 수원시청에서 러브슬링을 제작하는 안나푸르나필름과 러브슬링 촬영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이안나 안나푸르나필름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수원시는 영화 촬영 장소인 수원실내체육관 시설 사용료를 30% 감면해준다. 안나푸르나필름은 영화에서 수원시도시 브랜드를 노출하고, 수원시에 홍보용 메이킹(제작 과정) 영상과 스틸사진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러브슬링8일부터 12일까지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전국체전 장면을 촬영한다. 독립영화 월세와 보증금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대웅 감독이 연출한다.

 

러브슬링’(러브+레슬링)은 레슬링 선수인 아들이 짝사랑하는 여자가 아버지를 사랑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유쾌하게 그린 가족 영화다. 유해진과 김민재가 아버지와 아들로 출연하고, 아들이 짝사랑하는 여자친구 역은 이성경이 맡는다. 2018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수원시는 2015년 수원화성을 배경으로 한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감독 홍상수) 촬영을 지원해 관광자원 홍보 효과를 얻은 바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우리 시가 좋은 영화의 배경이 되면 도시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우리 시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러브슬링이 흥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왼쪽)과 이안나 안나푸르나필름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희태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이상헌, 도전과 열정으로 태국 상업영화 “국지영” 출연 (2017-09-04 07:51:30)
부천시, 웹툰 창업 둥지‘ 웹툰...
2017 주부검침원 직무 및 소양...
창원시, 택시 호객행위 강력 단...
수원화성박물관 발간 「정조대...
남인순 의원 “3년째 140만원미...
평창군, 올림픽 관광객 맞이 어...
시흥시, 공동주택 감량협약을 ...
영월 삼굿마을 고랭지 절...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