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2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2월15일 08시51분 ]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주최 우리동네 주민과 함께하는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참여

 

[한국시민뉴스] 김희태 기자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14일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우리동네 주민과 함께하는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에 참여해 취약계층 주민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우리동네 주민과 함께하는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은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온동네 살피미와 주민참여위원회 위원 등 자원봉사자들이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다. 온동네 살피미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고, 안부를 살피는 주민 모임이다.

 

이재준 시장과 자원봉사자들은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위기 가정·어르신 가정·장애인 가정 등 165가정에 김장 김치를 배달했다. 또 대상자와 이야기를 나누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재준 시장은 취약계층 이웃에 관심을 기울이고, 그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노력하시는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수원시는 지난 111일부터 복지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대상으로 ‘2022년 동절기 복지 취약계층 특별보호 대책을 추진하고 있다.

 

내년 228일까지 추진하는 특별보호 대책은 한파 취약계층 보호, 민간자원 지원 위기가구 집중 발굴, 지원 강화 취약계층 안부 확인(모니터링) 강화 한파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노숙인 특별보호 등이다.

 

이재준 시장(가운데)이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에 참여한 봉사자들과 함께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희태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비맥주, 광주시에 빛고을장학금 1500만원 기탁 (2022-12-27 08:57:17)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사랑의 라면 2,666박스 전달 (2022-12-09 15:08:2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